본문 바로가기
사회ㆍ생활ㆍ경제

김희영, 노소영에 20억 위자료 지급! 항소 안 해

by Ken Min 2024. 8. 23.

 

💔 김희영, 노소영에 20억 위자료 지급… “항소 안 해” 🙏

 

최태원 SK그룹 회장과의 관계로 오랜 법정 공방을 벌여온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에게 20억 원의 위자료를 지급하라는 법원 판결에 항소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

 

(나무위키)

 

 

🤝 “진심으로 사과… 법원 판단 겸허히 받아들여”

 

(연합뉴스)

 

 

김 이사장은 22일 입장문을 통해 "노 관장님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특히 오랜 세월 어른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프셨을 자녀분들께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법원의 판단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항소하지 않겠다"며 "법원에서 정한 의무를 최선을 다해 신속히 이행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법원, “김희영, 최태원과의 관계가 혼인 파탄 초래”

 

(나무위키)

 

 

이번 판결은 노 관장이 김 이사장을 상대로 낸 30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대한 것으로, 법원은 김 이사장이 최 회장과의 부정행위를 통해 혼외자를 출산하고 공개적인 행보를 보이는 등 최 회장과 노 관장의 혼인 관계를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판단했습니다.

 

 

🗣️ 최 회장 측, 별도 입장 밝히지 않아

 

최태원 회장 측은 이번 판결과 관련해 별도의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운명? 범천과 연화의 손잡은 사랑? No No 사기꾼의 말로는? 끝사랑 파국!

 

 

끝사랑 3화(3회) - 시니어 로맨스! 흔들림과 새로운 기류, 범천연화은주

✨ 끝사랑 3화 - 로맨스의 흔들림과 새로운 기류의 시작    🌸 설레는 시작, 그러나 다가오는 변화   기만과 은주, 그리고 범천과 연화의 로맨스는 그야말로 완벽했다. 기만과 은주는 제주에

krush.co.kr

 

 

김희영 이사장의 항소 포기는 길고 긴 법적 분쟁을 마무리하고 싶은 의지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은 재벌가의 복잡한 가정사와 함께 우리 사회에 던지는 메시지가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개인의 선택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가족 구성원들이 겪는 고통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