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오락

나는솔로 그 후, 10기 영식의 원맨쇼! 나솔사계 104화 리뷰

by Ken Min 2025. 3. 15.
나는솔로 그 후, 10기 영식의 원맨쇼! 나솔사계 104화 리뷰

 

 

나는솔로 10기 영식이 돌아왔다!

 

이번 ‘나솔사계’ 104화 골싱특집은 그야말로 영식의 무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는데. 동거 예능을 찍다가 결별한 이력이 있는 그가 또다시 예능에 등장했다.

 

이번에도 화려한 입담과 적극적인 플러팅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졌을까?

 

 

10기 영식, 예능감을 타고났다?

 

✔ 별명: ‘그대좌’, ‘턱식이’

✔ 직업: 외국계 기업 세일즈 팀 근무

✔ 특징: 하얀 코트 + 선글라스로 강렬한 비주얼

✔ 키포인트: 딸이 한 명 있음, 모든 여성에게 적극적인 플러팅 (진정한 대문자 E)

 

영식
10기 영식

 

 

영식은 첫 등장부터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유의 넉살과 입담으로 출연진뿐만 아니라 MC들까지 휘어잡은 것!

 

 

사실, 그의 적극적인 성향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이번에는 여출들의 반응이 꽤 긍정적이었다. (어쩌면 편집의 힘일지도...🤔)

 

 

‘턱식이’ 영식, 플러팅의 정석?

 

10기 영식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플러팅! 이번에도 여성 출연자들에게 거침없는 관심 표현을 보여줬다. 특히 국화에게는 추운 날씨를 핑계로 손을 덥썩 잡기도 했는데…

 

국화가 바로 손을 뺐지만, “에이~ 유치원생들도 손잡아요”라는 말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전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 정도면 진짜 타고난 듯?)

 

예뻐
너무 예뻐

 

 

MC 데프콘도 “나이트 부킹 온 거냐?”라며 놀랄 정도였지만, 신기하게도(?) 여성 출연자들은 그의 적극적인 태도를 꽤 호감 있게 받아들였다.

 

어색할 수 있었던 첫 만남의 분위기를 확실히 풀어준 점은 인정!

 

 

📺 ‘나솔사계’ 골싱특집, 화제의 중심은?

 

이번 104화에서 가장 화제가 된 것은 ‘동백’의 나이 공개였다. 구혜선을 닮은 외모로 관심을 모았던 그녀의 나이가 밝혀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도 급상승!

 

 

동백
구혜선?

 

 

골싱특집
골싱특집 남자 출연자

 

 

또한, 전직 승무원 출신 국화, 성숙한 매력의 장미, 그리고 개성 강한 백합까지! 여성 출연자들의 다양한 매력이 더해지며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가 더욱 풍성해졌다.

 

어떡해
어떡하지~

 

 

 

 

나는솔로 25기 영숙과 상철, 정말 현커일까? 최종 선택은? (현숙 질문)

나는솔로 25기 영숙과 상철, 정말 현커일까? 최종 선택은? (현숙 질문)   '나는 솔로' 25기가 한창 화제다. 출연진들의 첫인상과 자기소개가 끝난 지금,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형성될 시점! 그런데

krush.co.kr

 

 

다음 주 기대 포인트는?

 

✔ 영식의 플러팅이 계속될까?

✔ 동백의 나이를 듣고 남성 출연자들의 반응은?

✔ 새로운 러브라인이 형성될까?

 

 

이번 ‘나솔사계’는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이어지며 더 흥미로워지고 있다. 다음 주에도 어떤 반전이 펼쳐질지 기대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