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오락

나는 솔로 21기 Best 탑 10 자기소개 요약

by Ken Min 2024. 7. 18.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본 각 출연자들 중 Top 10을 뽑아 봤습니다. 그들의 소개를 금방 알아보실 수 있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솔 21기

 

1. 상철 (21기)

   상철은 매력적인 외모와 안정적인 직업을 자랑하며 첫날부터 주목받았습니다. 그의 자신감 있는 태도와 열정적인 자기 소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2. 영숙 (21기)

   영숙은 배우 김태리와 안소희를 연상시키는 외모와 독특한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녀의 당당하고 재치 있는 자기 소개가 많은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3. 현숙 (21기)

   현숙은 첫날부터 적극적인 플러팅과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다른 출연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녀의 활발한 성격과 주도적인 모습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4. 영자 (21기)

   영자는 한의사로서의 고스펙과 함께 차분하고 진중한 태도로 자기 소개를 했습니다. 그의 신뢰감 있는 모습이 다른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5. 영식 (21기)

   영식은 S대 철학 전공자로서의 지적인 매력과 10년간의 MD 경력을 바탕으로 자기 소개를 했습니다. 그의 차분한 성격과 뛰어난 패션 감각이 돋보였습니다.

 

 

6. 영철 (21기)

   영철은 1984년생으로 나이와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감을 주는 자기 소개를 했습니다. 그의 성숙한 모습과 진솔한 태도가 많은 이들에게 호감을 얻었습니다.

 

 

7. 순자 (21기)

   순자는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많은 출연자들을 웃게 했으며, 그녀의 긍정적인 태도와 재치 있는 말솜씨가 돋보였습니다. 그녀의 자기 소개는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습니다.

 

 

8. 정숙 (21기)

   정숙은 첫날부터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적극적인 태도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개성 있고 독특한 매력이 많은 이들에게 인상 깊었습니다.

 

 

9. 영수 (21기) 

   영수는 한의사라는 고스펙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자신의 직업과 관련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내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의 차분하고 진지한 태도는 많은 출연자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10. 영호 (21기)

   영호는 대기업 직장인으로서의 안정적인 직업과 더불어 유머러스한 자기 소개로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친근한 성격과 말솜씨가 다른 출연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기수별 주요 빌런 출연자 논란과 이슈

회를 거듭할 수록 다채로운 재미와 흥미를 주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매회차마다 여러 직업군과 연령대, 상상도 못할 거주지 등의 출연자로 볼거리를 주고 있는데요. 단연 빼놓을 수

krus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