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오락

사랑의 전쟁터, 영숙을 둘러싼 뜨거운 삼각관계~ 나솔사계 미스터김

by Ken Min 2024. 8. 23.

 

🌟 사랑의 전쟁터, 영숙을 둘러싼 뜨거운 삼각관계! 🌟

 

🎵 무반주로 불타오른 경쟁! 🎵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영숙을 차지하기 위한 미스터 김과 미스터 킴의 전쟁이 시작됐다! 사계 데이트권을 걸고 무반주로 펼쳐진 노래 대결에서, 미스터 김과 미스터 킴이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벌였다. 영숙의 한마디에 두 사람 모두 불꽃 튀는 댄스와 노래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고, 결국 미스터 김이 먼저 데이트권을 획득했다.

 

 

✈️ 종이비행기로 향한 사랑의 대결 ✈️

 

 

 

이어진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결에서는 미스터 킴이 압도적인 실력으로 또 한 번 데이트권을 손에 쥐었다. 미스터 김과 미스터 킴 모두 영숙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고, 영숙은 그들의 마음을 저울질하며 두 사람과 각각 일대일 데이트를 하기로 결정했다. 이때부터 두 남자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다.

 

 

🍴 미스터 김과 킴, 삼각관계의 시작 🍴

 

 

 

영숙은 미스터 킴과 식사를 한 경험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미스터 김과 먼저 식사하겠다고 제안했다. 이를 들은 미스터 킴은 영숙이 미스터 김에게 마음이 기울었다고 생각하며 의욕을 잃는 모습을 보였다. 미스터 킴은 미스터 김의 진심 어린 고백에 머리가 멍해졌다고 털어놓으며, “이렇게 순수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가고자 하는 길에 내가 소금을 뿌릴 필요가 있을까?”라며 사랑을 포기하려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 미스터 박의 낙오와 삼각관계의 변화 🤔

 

 

 

한편, 미스터 박은 영자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늦잠을 자며 영자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운동 루틴을 고집하느라 시간을 놓친 미스터 박은 영자와의 약속 장소를 헷갈리며 끝내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이로 인해 영자의 마음은 점점 멀어지기 시작했고, 미스터 박의 위치는 점점 위태로워졌다.

 

 

 

 

* 운명같은 범천과 연화의 만남은? 범천의 사기로! 그 절정의 파국!

 

이리저리 얽히고설킨 이들의 삼각관계는 더욱 복잡해질 예정입니다. 과연 영숙의 선택은 누구일지, 미스터 김과 킴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미녀삼총사! 그녀들의 활양과 미스터김과 미스터킴의 쟁탈전과 미스터박의 나홀로 왕~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