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숙이 바나나걸, 포켓걸 이현지일까? 과연 사실? 돌싱특집 22기!
최근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에서 등장한 영숙이, 과거 유명했던 연예인 '바나나걸' 이현지라는 설이 퍼지고 있어요. 과연 이 소문은 사실일까요?
👰 영숙의 당당한 자신감: "얼굴 되지, 몸매 뛰어나지! 나는 사기 캐릭터"
영숙은 방송에서 자신을 "사기 캐릭터"라며 자기 소개에서 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얼굴과 몸매가 뛰어나고, 똑똑하며 스포츠도 잘한다고 본인 스스로가 자부심을 표현한 것인데요. 현재는 미용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학원에 다니며 일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 종교와 재정 문제로 헤어진 결혼 생활
영숙은 결혼 생활에 대해서 언급했는데요. 고등학교 알고 지내던 선후배와 만나서 급속히 결혼을 하게 되었으나, 종교적인 문제와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결혼 생활이 짧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솔직함으로 당당한 그녀였습니다.
🍼 학창 시절, 유망한 인재?
영숙은 학창 시절, 동네에서도 유망한 인재로 꼽혔을 정도로 매우 똑똑하고 다방면에 있어서 특출남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이런 자신감이 회를 거듭할 수록 지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겠습니다.
🎤 바나나걸 이현지의 화려했던 과거
영숙이 이현지일 가능성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현지의 프로필을 간단히 볼까요?
- 이현지는 배우, 가수, MC로 활약했던 인물로, 2007년 '바나나걸 3기'로 큰 인기를 얻었어요.
- 그녀는 작은 체구와 귀여운 외모로 '포켓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죠.
📺 '나는 솔로'와 옥순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중국 드라마 강력 추천~ 겨우, 서른 (숨기고 싶은 드라마)
과연 영숙이 진짜 바나나걸이자 포켓걸 이현지일지, 앞으로의 방송을 기대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