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ㆍ생활ㆍ경제

지드래곤과 하나금융, 이색 콜라보! 지디 전격 모델 발탁~ 마케팅 행보

by Ken Min 2025. 1. 13.

"지드래곤과 하나금융, 이색 콜라보! 지디 전격 모델 발탁~ 마케팅 행보"

 

G-DRAGON, 하나금융의 새로운 얼굴 🌟

 

여러분, 상상해 보셨나요? K-POP의 아이콘 지드래곤과 금융계의 거물 하나금융이 손을 잡았다는 사실을요. 1월 11일, 지드래곤이 자신의 SNS에 게시한 네일아트 사진은 정말 충격적이었죠.

 

(인스타, 아래)

 

 

손가락 하나를 든 모습과 하나금융 로고가 새겨진 네일은 단순한 사진이 아니라, 혁신적인 마케팅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었어요. 이런 새로운 시도가 금융업계에서도 가능하다는 걸 보여준다는 점, 놀랍지 않나요?

 

팬들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지디가 하나은행 모델이라니, 주거래 은행 바꿔야겠네" 같은 댓글들이 넘쳐나고 있죠. 그의 파격적인 마케팅이 대중의 관심을 확실히 끌어낸 것 같아요.

 

 

 

네일아트와 11시 11분의 의미 💅

 

 

그의 게시물이 단순한 이미지가 아니었다는 건 다들 느끼셨을 거예요. 1월 11일 11시 11분, 숫자마저 의미를 담아 공개된 이 콘텐츠는 그의 독창성을 그대로 드러냈죠.

 

 

 

하나의 의미, 하나의 시작을 상징하는 시간과 이미지의 조합이라니, 이런 디테일 하나에도 팬들의 마음을 움직일 줄 아는 그의 감각에 감탄하게 돼요.

 

이쯤 되면 하나금융의 홍보 효과는 이미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겠죠? 금융도 이렇게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다니, 지드래곤과 하나금융의 협업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음악도 마케팅도 놓치지 않는 지드래곤 🎶

 

작년 10월, 7년 4개월 만에 공개된 그의 디지털 싱글 POWER. 기억나시죠?

 

 

이어서 11월에는 빅뱅 멤버들과 함께한 신곡 HOME SWEET HOME으로 주요 음원 차트를 싹쓸이했어요. 6주 연속 1위라니, 역시 클래스가 다른 아티스트라는 걸 다시 한번 증명한 셈이죠.

 

 

 

음악과 마케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그의 모습,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단순한 콜라보가 아니라 금융과 문화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앞으로의 K-POP과 금융 협업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 같아요.

 

 

K-POP 아이콘, 금융 혁신의 아이콘 🏆

 

2024 MAMA AWARDS와 SBS 가요대전에서의 무대 역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음악 방송 활동이 없었음에도 SBS 인기가요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어요.

 

 

 

이런 성과들이 하나금융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맞아떨어지며, 그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선택이 신의 한 수임을 입증했죠.

 

 

지드래곤과 하나금융이 남긴 메시지 🔥

 

금융과 문화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도전을 보여주는 지드래곤. 그의 다재다능함은 마치 미래를 준비하는 우리의 모습과도 닮아 있는 것 같아요.

 

 

 

김종민, 사랑의 결실~ 웨딩마치! 4월의 신부 (신라호텔, 유재석 및 초호화)

"김종민, 사랑의 결실~ 웨딩마치! 4월의 신부 (신라호텔, 유재석 및 초호화)" 드디어 김종민 씨가 결혼을 발표했어요! 4월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오랜

krush.co.kr

 

 

건강한 금융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년 이후의 안정적 삶을 만들어주는 것처럼, 이런 혁신이 우리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을 줄 거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지드래곤의 행보를 함께 기대해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