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오락

첫인상 몰표녀 영숙의 Pre 자기소개! 자기애 충만 아프로디테

by Ken Min 2024. 8. 25.

 

✨ 영숙, 첫인상 몰표녀 등극! ✨

영숙, 첫인상 선택에서 무려 4표 획득! 옥순과 함께 인기녀 투톱 예상을 깨고 몰표를 받았네요. MC들도 영숙의 자기애 넘치는 모습에 어깨 뽕 더 올라가겠다며 웃음 빵!

 

 

🤭 부정 안 함 🤭

영숙, 다른 여성 출연자들이 0표 받을 때 "남자들이 다 나한테 오는 거 아니야?"라는 말에 웃음으로 답하며 '부정 안 함' 자막까지! 실제로 2표 정도 예상했다는데, 역시 매력 만점!

 

 

🚗 4:1 데이트, 시작부터 험난 🚗

영숙 선택한 네 남자와 함께 차에 탔는데... 좁은 공간에 네 남자라니, 벌써부터 아수라장! 영수가 대화 주도권 잡고 틈을 안 주네요. 경수는 이때 영숙 마음 접었다는데, 이유가 더 웃김! 영숙이 편안해하는 사람 = 영수를 좋아하는 것 같다니, 눈치 백 단!

 

 

💅 멘트 장인, 영숙 💅

길 잘못 들어도 "계속 제가 4명 독점하고 싶어서"라는 멘트 폭격! 심지어 자기를 선택 안 한 광수에게도 "와~ 완전~" 플러팅 작렬!

 

 

🤦‍♀️ 자기애 MAX, 레전드 어록 탄생 🤦‍♀️

자기소개 걱정하는 다른 출연자들 앞에서 "나 보면 볼수록 진짜 괜찮거든?", "난 벗은 게 더 나은데" 폭탄 발언! 경수는 고개 숙이고, 영수는 당황하고, 결국 경수는 자리까지 뜸!

 

 

👑 미의 여신,납시오 👑

스타벅스 닉네임이 '아프로디테'라는 영숙! 자기애 넘치는 모습에 남출들 반응은? 영수는 자존감 높은 커리어 우먼 스타일이 매력적이라고 하고, 영철은 술자리에서 숙취해소제 챙겨주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끝사랑, 범천의 사기로 불거진 편집과 조기 종영 논라~ 종지부를 찍다. 미스코리아의 등장!

 

 

끝사랑 3화(3회) - 시니어 로맨스! 흔들림과 새로운 기류, 범천연화은주

✨ 끝사랑 3화 - 로맨스의 흔들림과 새로운 기류의 시작    🌸 설레는 시작, 그러나 다가오는 변화   기만과 은주, 그리고 범천과 연화의 로맨스는 그야말로 완벽했다. 기만과 은주는 제주에

krush.co.kr

 

 

🎉 다음 화 예고, 더 흥미진진 🎉

자기소개에서 딱 끊어버린 제작진, 너무해! 스포에 의하면 영숙 직업은 피부과 의사라는데, 학창 시절에도 엄청난 학구열! 역시 능력 있는 여자의 당당함! 

 

 

 

정말 바나나걸, 포켓걸 아니신가요? 노래를 어쩜 그렇게 잘 하시나요~ 다음 화 빨리 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