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오락

💫 나솔사계~ 다시한번더특집! 보고 싶은 그녀들! 남자 출연자들의 선택 🌸

by Ken Min 2024. 9.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나는솔로' 출연자들이 다시 보고 싶은 여자 출연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매 시즌마다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등장했지만, 그중에서도 특별히 기억에 남는 여성들이 있다고 하네요. 지금부터 그들의 이야기와 함께 떠나볼까요?  *재미있게 조금 각색을 해 보았답니다~

 

 

📝 옥순: 불변의 인기는 이유가 있다!


17기 옥순은 정말로 독보적인 존재입니다. 15기 영호부터 5기 정수까지, 그녀의 매력에 푹 빠진 남자 출연자들이 많아요. 사실, 옥순은 모든 남자 출연자들의 이상형 리스트에 꼭 포함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녀의 당찬 성격과 긍정적인 에너지는 모든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답니다.

 

 

 

광고 디렉터로 활동 중인 영호는 “옥순의 자신감과 리더십이 매력적이었어요. 법률 관련 이슈를 다룰 때도 아주 당당했죠.”라고 회상하며, 그녀와의 대화를 다시 한 번 나누고 싶다고 했어요. 그렇다면, 여러분도 옥순을 다시 볼 기회가 생기길 바라나요?

 

 

📊 영자: 품절녀가 되어버린 그녀

 

6기 영자를 떠올리며 아쉬워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특히, 13기 영철은 솔직하고 직설적인 그녀의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다고 해요. "결혼한 건 아시죠?"라는 질문에 몰랐다는 영철의 반응이 재미있죠. 영자는 지난 4월에 결혼해 품절녀가 되었답니다.

 

 

 

영철은 "보험 관련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도 영자가 떠오르더라고요. 그녀의 솔직함이 정말 그리웠어요."라며 웃었습니다. 아쉽지만, 영철은 이제 다른 사람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 현숙: 돌싱 특집의 매력녀

 

13기 영철이 다음으로 뽑은 사람은 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10기 현숙입니다. 영철은 "자녀가 없으니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라고 말했어요. 돌싱 특집에서 그녀의 성숙한 매력이 돋보였다고 하네요.

 

 

 

아직까지도 영철은 현숙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해요. 비록 결혼과 대출 관련해서는 고민이 많을 수 있지만,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궁금하지 않나요?

 

 

🌹 순자: 순수함이 빛났던 그녀

 

 

 

마지막으로, 18기 광수가 뽑은 인물은 바로 20기 순자입니다. 광수는 그녀의 선한 매력이 인상 깊었다고 하며 "순수하고 배려심 깊은 순자와의 시간이 정말 좋았어요."라고 했어요. 서로 다른 사람들을 만났지만, 그 순수한 첫인상을 잊지 못한 거죠. 21기 영수는 영숙에 매료되어 영숙을 만나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마더테레사 영숙은 역시 최애죠~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영자 태움 논란에 대한 정면 반박과 반격!

 

 

📢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영자와 태움 논란, 진실의 반격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나는솔로 22기에 출연한 영자의 논란과 그녀의 반격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 영자, 분당 차병원 산부인과에서 12년 동안 근무했던 그녀는 후배 간호사들에게

krush.co.kr

 

 

 

순자는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지금도 그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그녀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오길 바라면서, 남자 출연자들이 꼽은 최애 여자 출연자들을 다시 한 번 만나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