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뒤 다른 사람의 정체? 나는솔로' 19기 현숙과 영숙의 갈등 "
나는솔로 19기의 순수했던 모솔 특집이 방송 이후에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19기 멤버인 현숙과 영숙 사이에 깊은 불화의 조짐이 감지되고 있는데요, 그 갈등의 단초는 현숙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의미심장한 메시지에서 시작됐어요.
"앞뒤가 다른 사람은 나와 맞지 않는 것 같아"라는 글을 올리며 같은 기수인 영숙을 겨냥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확산됐답니다.
🍀 뒤틀린 인연의 시작
현숙의 생일을 맞이해 열린 19기 멤버들의 모임, 하지만 영숙의 자리는 비어있었죠. 한 달 전부터 참석을 약속했던 영숙이 당일 갑작스럽게 약속을 취소하며 불참한 사건이었어요. 네티즌들은 현숙이 이를 공개적으로 언급한 이유를 두고 의견이 갈리기 시작했어요. 급작스러운 약속 취소가 예의에 어긋난 행동이라는 반응과, 친구 사이의 문제를 공개적으로 밝힌 현숙의 선택에 대한 비판이 엇갈렸답니다.
현숙은 인스타그램 스레드에 카카오톡 대화를 올리며, 약속 당일 저녁 7시로 잡힌 모임에 영숙이 한 시간 전인 6시경에야 불참을 통보했다고 전했어요. 현숙은 이에 대해 “이건 정말 믿을 수 없는 행동”이라며 영숙의 무례함에 실망을 감추지 않았어요.
🌸 감정의 골, 그 끝은 어디로?
이후 현숙은 영숙의 행동에 대한 불편함을 여러 차례 언급하며 SNS에서 언팔까지 했죠. 반면 영숙은 이와 관련해 일체 대응을 하지 않으면서, 갈등의 전말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요.
💼 경희 가방, 커트가이거 트위드 백 이야기 - 세련된 스타일 완성 (끝사랑)
이 갈등 속에서 일각에서는 노후 생활과 관련한 심리적 지원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의견도 나왔어요. 갈등이 해결되길 바라는 목소리가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함께 보면 유익한 글
과연 19기 멤버들의 이야기는 어떻게 흘러갈까요? 바른 우정의 관계로 돌아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