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오락

🔥 대결의 여왕, 곽선희와 박보람의 불꽃 승부 (강철부대W 사격 대결)

by Ken Min 2024. 11. 9.

"대결의 여왕, 곽선희와 박보람의 불꽃 승부 (강철부대W 사격 대결)"

 

 

육군과 707부대의 라이벌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박보람은 오랜 경험을 쌓아온 707부대의 대표 저격수로, 그 명성이 대단한데요. 반면, 육군 대표 곽선희는 강력한 기동력을 앞세워 박보람을 압도했습니다.

 

 

 

 

이번 대결의 포인트는 '사격'이었죠. 한 번도 사용해 본 적 없는 새로운 소총을 다루며 긴장감이 고조되었답니다. 과연 결과는?

  

 

 

🪖 타이어의 무게를 넘어서라! 

 

이번 데스매치는 무려 300kg의 타이어를 뒤집으며 시작되었습니다. 모래 속에 묻힌 타이어를 파내고 목표 지점까지 옮겨야 하는 고난도의 미션이었죠.

 

 

 

해병대의 이수연 대원은 "300kg 타이어가 넘어갈 때 짜릿했다"라며 거침없는 힘을 보여주었어요.

 

 

 

거친 훈련에도 불구하고 해병대의 팀워크와 체력은 참으로 인상적이었습니다.

 

 

💥 열정으로 무장한 707과 특전사 

 

 

이 대결의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707과 특전사 대결에서 펼쳐졌어요. 두 부대 모두 사격 실력을 뽐내며 승리를 향한 열정을 보여주었죠.

 

 

 

707의 전민선과 특전사의 이현선이 펼친 권총 사격 대결은 팽팽한 긴장 속에서 진행되었고, 최종 승리자는 이현선이었습니다.

 

육군팀 이어진 중위

 

 

이번 대결을 통해 보인 두 부대의 단합력은 승패를 넘어서는 감동을 안겨줬어요.

 

 

 

노후에도 여전히 강한 그녀들 💪

 

💥 나는솔로 23기 정숙 논란, 그 충격의 진실 - 연이은 의혹과 전력들!

 

💥 나는솔로 23기 정숙 논란, 그 충격의 진실 - 연이은 의혹과 전력들!

"나는솔로 23기 정숙 논란, 그 충격의 진실 - 연이은 의혹들!"  나는솔로 23기 출연자로 등장한 정숙이 방송을 뒤흔들고 있어요. 방송이 나가자마자 과거 실형, 범죄 전력 등이 폭로되며 출연자가

krush.co.kr

 

 

이번 미션과 데스매치에서 각 부대의 체력과 단합력은 물론이고, 그들의 미래에도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을지 생각하게 하는 순간이었어요.

 

어쩌면 이들은 노후에도 탄탄한 건강을 유지할 만큼 강한 에너지를 지니고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