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ㆍ생활ㆍ경제

오늘아침정지영입니다~ 정지영의 하차, 윤상의 새 도전 (청취자 충격!)

by Ken Min 2024. 12. 19.

"오늘아침정지영입니다~ 정지영의 하차, 윤상의 새 도전 (청취자 충격!) 🌟"

 

청취자들의 아침, 변화를 맞이하다 🎶

 

12년간 아침을 책임져 온 정지영 DJ가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와 작별하게 되었어요. 13일 방송에서 직접 전한 하차 소식에 많은 청취자들이 아쉬움을 표했답니다.

 

매일 아침 그녀의 목소리로 하루를 시작했던 분들에게는 꽤나 큰 변화겠죠?

 

(인스타, 아래)

 

 

 

 

 

정지영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방송을 떠난다고만 밝혔지만, 향후 그녀의 새로운 행보를 기대하는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어요.

 

정지영 씨가 앞으로 어떤 길을 걸어갈지 벌써 궁금하네요.

 

(나무위키)

 

 

윤상, 새로운 아침을 그리다 🌅

 

 

그 빈자리를 채울 사람은 바로 가수 윤상이랍니다. 음악적 감각과 따뜻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상이 이제 청취자들과 아침을 함께할 예정이에요.

 

12월 23일부터 시작될 그의 진행이 어떤 신선함을 가져다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답니다.

 

 

 

윤상 씨의 음악적 깊이와 친근한 매력이 이 프로그램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어 줄 것 같지 않으신가요? 청취자들이 새로운 아침과 함께 시작할 윤상의 첫걸음을 응원하고 있답니다.

 

 

 

따뜻했던 목소리, 오래도록 기억될 시간 🌟

 

정지영 씨는 그동안 따뜻한 진행 방식과 유쾌한 유머로 아침마다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했어요.

 

 

 

그녀의 하차 소식이 아쉬운 만큼,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도 크답니다. 이런 변화를 통해 우리도 또 다른 활력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나는 솔로 23기, 광수의 옥순 향한 가스라이팅과 최종선택! 현커 등 근황

"나는 솔로 23기, 광수의 옥순 향한 가스라이팅과 최종선택! 현커 등 근황 💔" 영호와 현숙, 진심의 승리 🌟 23기에서 단 하나의 커플로 탄생한 영호와 현숙! 두 사람은 고민과 상처를 공유하며

krush.co.kr

 

 

정지영 씨의 지난 시간은 물론, 윤상 씨와 함께할 새로운 여정까지. 두 사람 모두에게 밝고 아름다운 길이 펼쳐지길 바라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