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ㆍ생활ㆍ경제

정연 학창시절, 응급실에서 빛난(?) 전설의 하루~ 관장 비화 (공승연 폭로)

by Ken Min 2024. 12. 18.

"트와이스 정연 학창시절, 응급실에서 빛난(?) 전설의 하루~ 관장 비화 (공승연 폭로)✨"

 

"맹장이다!" 소동의 진실은? 🩺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학창 시절, 잊을 수 없는 하루가 있었다고 해요. 배우 공승연이 밝힌 이 이야기는 시작부터 빵 터지는 유쾌함 그 자체랍니다.

 

어느 날 학교에서 갑자기 배를 부여잡은 정연. “맹장이 터진 것 같아!”라며 데굴데굴 굴렀고, 학교까지 구급차가 출동했대요.

 

 

 

가족들은 급히 병원으로 달려갔지만, 의사 선생님의 말은 충격 그 자체! “맹장이 아니라 똥입니다.” 순간 모두가 얼어붙었답니다. 😅

 

 

 

 

아이돌 정연, 관장도 프로처럼? 💪

 

진짜 웃픈 건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 수술을 기다리던 정연에게 갑자기 관장을 권유하는 병원의 지시! 정연은 이 상황을 대수롭지 않게 넘기며 “뭐, 어릴 때 일이니까 괜찮아”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역시 멘탈 갑! 공승연 씨는 방송 중간중간 동생 이미지를 걱정하는 듯했지만, 이야기를 멈추지는 않았답니다.

 

 

건강을 놓치지 말자! 🍎

 

 

 

 

재미있고 웃긴 에피소드지만, 건강은 누구에게나 중요한 화두라는 거 아시죠?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으려면 평소에 장 건강을 챙기는 것도 꼭 필요하답니다.

 

 

 

골프의 매력, 섹시 매력 프로골퍼 4인방의 대반전~

"골프의 매력, 섹시 매력~ 프로골퍼 4인방의 대반전! 🏌️‍♀️💥" 이제 골프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에요. 프로골퍼들은 그들만의 매력을 뽐내며, 스윙 하나로 우리의 마음을 흔들죠. 오늘은

krush.co.kr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균형 잡힌 식단과 꾸준한 관리로 스트레스와 변비를 날려버리세요!

 

*포스팅에 사용된 방송 캡쳐 이미지의 저작권은 방송사에 있습니다.